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강기정광주광역시장(가운데)이 17일 대형 화재가 발생한 금호타이어광주공장 현장에서 소방 당국과 화재 진압 회의를 하고 있다.
광주시제공 17일 오전 금호타이어광주공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광주광역시광산구 송정동 일대는 아수라장이 됐다.
광주시가 지난 7일광주청년센터에서 자립 기반 취약 청년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멘토링' 오리엔테이션을 열고 있다.
광주시교육청이 한국폴리텍대학교광주캠퍼스을 방문, 스마트팩토리 과정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광주시교육청광주시교육청이 일반고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업교육을 실시하는 위탁교육기관에 대한 현장 점검에 나섰다.
시교육청은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8일.
광주시청 내부에서 직장 내 상사의 갑질과 부당 행위에 대한 직원들의 폭로가 잇따르고 있다고요.
최근광주시내부 게시판에는 상사의 부당한 업무지시나 폭언 등 이른바 갑질에 대한 글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공무원이 된 게 후회될 정도라고.
달성 △주민 소통 △웹 소통 △공약 일치도 등 5개 분야를 100점 만점 기준으로 환산해 SA부터 F까지 6개 등급으로 구분했는데,광주시는 민선8기 출범 이후 89개 공약을 내세워 성실히 이행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KIA 타이거즈 유니폼 할인,광주FC 공식몰 전용 쿠폰 등광주시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25개가 추가로 선정됐다.
15일광주시에 따르면 최근광주시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어 기부자 맞춤형 신규 답례품 25개를 추가로 확대했다.
[사진 =광주시]광주시내부에서 인사철을 앞두고 ‘상사들의 갑질’ 폭로가 잇따르고 있다.
시는 실태 조사를 해 엄중하게 처분하겠다고 밝혀 인사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광주시에 따르면 최근 시 내부 게시판에는 상사의 부당한.
홍보 LED 전광판은 △서구 금호동 빛고을 국악전수관 교차로 풍금사거리 △서구 빛고을대로와 무진대로가 만나는 계수 교차로 △광주도시철도 농성역 시민소통공간 등 3개소에 설치돼 있다.
광주시는 지난 1일부터 '2025 세계인권도시포럼'을 비롯해 민주평화대행진.
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 공직자·시민 총 3122명이 단체헌혈에 참여했다.
광주에 주소를 두고 최근 5년 이내 10회 이상 헌혈한 시민은 2년간광주시가 운영하는 체육시설·주차시설 등 시설물의 이용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7·18일 이틀 간 ‘제45주년 5·18민주화운동 기념행사’를 앞두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특별 안전관리대책’을 시행한다.
광주시는 기념행사가 열리는 주요무대인 동구 금남로, 5·18민주광장, 인근 지하철역 일원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