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가지가 모두 발전하고 있다 25-05-17

본문

두 가지가 모두 발전하고 있다.


AI 기술의 부정적인 면을 줄이고 긍정적인 면을 극대화하기 위해선 결국 정부 정책과 시민 역할의콜라보가 중요하다.


기술 발전 속도와 거의 비슷한 속도로 국가 차원에서 AI 범죄에 대한 규제 및 정책을 마련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에이블씨엔씨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X라츠유'콜라보… 무신사 선론칭.


ⓒ에이블씨엔씨 어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께끼’(치킨 아이스크림)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하림펫푸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맥시칸과의 한정콜라보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본부장은 “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맥시칸 치킨의 추억을 반려견과도 함께 즐길 수.


호텔 수건’ 콘셉트의 제품으로 홈쇼핑 첫 방송에서만 2만장 이상을 판매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에 선제 대응했습니다.


송월타올과콜라보한 아닌티와 나이스웨더의 수건.


송월타올 최근 송월은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3년에 자체 캐릭터 ‘타올쿤’을.


임무 도중 지휘함은 피해 복구를 위해 두 차례 정박하고 공격으로부터 회복해야 하고 임무를 계속 진행하려면 세 가지 과제 중 하나를 완수해야 한다.


월드 오브 워쉽x벽람항로콜라보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


없이 눈길이 가는 디자인에 지난 1일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원웨딩박람회


<백승리 / 충남 천안시>"유니폼도 너무 예쁘고,콜라보너무 잘한 것 같고, 한화이글스 너무 사랑하고 잘하면 좋겠어요.


" 어린이날 연휴부터 이 유니폼을 착용.


이외에도 저소음 모드, 3단계 풍량, 간편한 다이얼 조작, 타이머 설정 등을 갖췄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얼음정수기 등 PSG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다양한콜라보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폼, 모자와 가방, 액세서리를 둘러보는 손님들이 끊임없이 밀려듭니다.


최고 인기 상품은 유명 캐릭터를 활용한 이른바콜라보굿즈입니다.


[이지영·강상구/광주시 봉선동 : "서울에 있는 조카가 야구 팬인데 이거를 구할 수 없다고 해서 제가 대신 구매해주러.


대표 김병훈)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대표 라인업 '시그니처 퍼퓸'에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더한콜라보에디션을 선보이며 완판 도전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포맨트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샤크’ 김민석X이현욱의 美친 액션.


‘독기와 광기의콜라보’ (제공: 티빙)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이 리얼 생존 액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샤크 : 더 스톰’이 지난 15일 전편 공개됐다.


레전드 액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최초의.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