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현지 시각 9일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광장에서 열린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열병식에서 북한군대표단을 만났습니다.
러시아 매체 콤소몰스카야프라우다가 공개한 전승절 영상을 보면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승전일 기념 연설과 병사·무기.
외교부 1층 모파마루에서 '2025년 동아시아-라틴아메리카 협력포럼(FEALAC·Forum for East Asia-Latin America Cooperation) 국민대표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FEALAC는 동아시아와 라틴아메리카 간 상호 이해 증진을 목표로 1999년 출범한 지역 간 협의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9일(현지시간) 모스크바 붉은광장에서 열린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열병식에서 북한군대표단을 만났다.
푸틴 대통령은 승전일 기념 연설과 군사 퍼레이드가 끝난 후 연단에서 광장으로 내려와 도열해있던 러시아군 주요.
문화·관광 교류 확대… 양 도시 협력관계 한층 강화 경북 영주시의 우호 도시인 중국 광동성 소관시 우호협력대표단이 영주시청을 방문해 간담회를 가진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peak for Business 로고.
ⓒ스픽이지랩스코리아 스픽 X 2025 SHRM 한국대표단공식 스폰서십 체결.
ⓒ스픽이지랩스코리아 '스픽'이 6월 미국에서 개최하는 'SHRM.
이번 스폰서십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가 운영하는 ‘SHRM 25.
대통령(왼쪽)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회담하고 있다.
/오사카(일본) AP=뉴시스 이번 주말 미국과 무역 협상을 진행하는 중국대표단에 공안 최고책임자가 포함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소식통을 인용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에 따르면 허리펑 국무원.
러시아가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열병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북한군대표단도 참석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9일(현지시간) 오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등 내외빈과 함께 열병식을 직접 참관했다.
전승절인 9일 모스크바에서 1만명이 넘는 이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열병식이 열렸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북한군대표단을 만났다.
러시아가 “대조국 전쟁”이라고 부르는 독-소 전쟁 승전을 기념하는 전승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열병식이 이날.
현지 사정으로 인한 것임을 감안하더라도 '사고' 가능성을 전혀 예측하지 못한 정부 책임론이.